여름이 다가오고 이제는 다들 휴가 계획들을 세우고 있으시죠?
오랜만에 해외여행 길이 뚫려서 많은 분들이 이번 여름휴가를 해외로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볼거리와 먹거리가 다양한 태국의 방콕은 물가도 저렴해서 여행하기 좋은 해외여행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여러 번 방문해도 만족스러워하는 여행객들도 무척 많은 것 같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새로 주목받는 지역이 있는가 하면, 예전이 있던 장소가 재단장하여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매력이 넘치는 방콕은 요즘도 많이들 찾으시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방콕 여행 코스에 꼭 넣어야 하는 필수 여행지를 추천드리고, 이대로 가신다면 절대 후회는 없습니다!
여긴 꼭 가야돼!
태국 방콕 가볼만한 곳 BEST 추천
1. 킹파워 마하나컨
태국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로 실내 전망대와 실외 스카이워크가 모두 준비되어 있어 방콕 시내 전체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2018년에 세워져 세련되고 깔끔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데다, 야경을 보기에 최고 명소로 유명 관객들을 비롯해 현지인들까지 많이 찾는 장소입니다.
전망이 가장 아름다운 시간은 일몰 시간대이고, 석양부터 야경까지 쭉 감성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외에 포토존과 루프탑 바 등의 편의 시설도 이용할 수 있으니 태국 방콕의 야경을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천 시에는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니 입장권은 미리 사는것보다 당일 예약을 추천드립니다.
2. 룸피니 공원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공원인데요, 마치 방콕의 센트럴파크라고 불려도 될 만큼 예쁜 풍경을 자랑하는 장소입니다.
룸피니 공원은 사실 태국 왕실의 소유지였는데, 이곳은 넓은 인공 호수를 중심으로 주변에 자전거를 타거나 조깅을 할 수 있는 공원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공원이라고 합니다.
룸피니 공원을 산책하다 보면 다양한 도마뱀과 고양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초록빛이 감도는 공원의 풍경과 방콕의 높은 건물들이 어우러진 배경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주변에서 맛집에서 식사 후 산책시킬 겸 추천드려요.
3. 아이콘 시암
방콕의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모여 있는 정말 큰 쇼핑몰입니다. 얼마나 크냐고요? 어느 정도냐 하면, 수상 야시장을 구현하여 쑥시암이라고 하는 곳도 있을 정도입니다. 이곳에서는 시장에 있을 먹을거리와 기념품을 구매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밥도 먹고 쇼핑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아이콘 시암!
아이콘 시암에서는 워터쇼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즐겨보세요.
4. 왓 아룬 사원
방콕 하면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사원입니다. 왓 아룬 사원은 낮이고 밤이고 눈 부신 자태를 뽐냅니다. 새벽 사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이른 아침에도 불탑이 햇빛에 반사되어 무척 아름다운 모습을 보입니다. 왓 아룬의 중심에 있는 가장 큰 것을 프라 쁘랑이라고 부르는데, 패턴과 모자이크 장식이 화려해서 이를 배경으로 사진 찍기 좋습니다.
강 건너 강변에는 루프탑 바나 레스토랑 등이 많아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왓 아룬을 감상해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한 가지 주의해야 할 점은 의상 제한이 있으니 유의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5. 왓 빡남 파시 짜런 사원
69미터의 초대형 황금 좌불상이 있는 왓 빡남 파시 짜런 사원은 앞서 소개한 왓 알누 사원이나 다른 유명 장소들에 비해 사람이 적어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곳의 황금 좌불상은 멀리서도 잘 보이는 덕분에 노을을 바라보는 풍경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6. 티츄카
친구 혹은 연인과 떠난 방콕 여행이라면 핫 플레이스도 꼭 들리셔야죠.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티츄카는 46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입니다. 높은 곳에 위치하다 보니 야경 명소로 유명합니다.
영화 아바타를 떠올리게 하는 LED 생명의 나무가 있는데, 이것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것도 필수 코스입니다. 몽황적인 분위기 속에서 칵테일 한잔 하며 방콕 여행의 밤을 마무리해보세요.
7. 딸랏너이 골목
딸랏 너이는 방콕의 성수동이라고 불리는 요즘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 중 하나입니다. 골목마다 귀여운 벽화가 그러져 있으며 곳곳에 카페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대표적인 카페에는 홍시엥콩과 마더로스 카페가 있습니다. 홍시엥콩은 짜오프라야 강을 감사항 수 있고, 마더로스터 카페는 폐공장을 개조한 곳이라 유명합니다.
대부분의 카페는 월요일 휴무이고, 저녁 일찍 마감하는 편이니 알아보시고 이동하시기를 바랍니다.
8. 차이나타운
차이나 타운은 맛있는 음식과 밤에 빛나는 화려한 조명이 가득합니다.
딸랏 너이 골목과 마찬가지로 이곳에도 많은 벽화들이 있어 기념사직 찍기에도 좋습니다.
9. 카오산로드
방콕 여행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 중 하나인 카오산로드입니다. 밤에 방문하면 많은 여행객들과 현지인들로 가득한 이곳은 의외로 낮에는 한산합니다. 다양한 노점과 힙한 카페, 식당, 클럽이 위치해 있으며 현지 느낌 가득하게 꾸며진 곳입니다.
힙하고 태국의 밤문화를 즐기고 싶으시면 카오산로드를 꼭 들려주세요.
10. 조드페어 야시장
방콕 여행지 중에 알록달록한 천막이 줄지어 있는 딸랏롯파이 야시장을 보신 적 있으시죠? 달랏롯파이 야시장은 코로나로 인해 문을 닫고, 대신 조드페어 야시장이 문을 열었습니다. 2021년부터 운영된 이곳은 다른 시장보다 훨씬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다양한 태국의 먹거리를 갖추고 있어서 구경하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조드페어 야시장을 꼭 들려주세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 70만원으로 5000만원 만들기, 청년도약계좌 조건 및 신청 기간 1분 정리 (0) | 2023.06.18 |
---|---|
이동통신요금 감면 대상 및 신청 방법, 휴대폰 요금감면 지원받기 (0) | 2023.06.11 |
써브웨이 5월 6월 행사 소개, 꿀조합 트러플 마요 시리즈 추천 (0) | 2023.05.27 |
[IT News] 2023년 6월 IT업계 주요 행사 일정 공유(박람회, 컨퍼런스, 전시) (0) | 2023.05.24 |
2023 한강달빛야시장, 서울 반포한강공원 야시장 축제 / Recommendations for Korea festivals! (1) | 2023.05.22 |
댓글